평범한 지방 양복점에서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로 성장한 유니클로의 40년 대장정. 경제 위기 속에서도 4년 연속 최대 실적을 달성한 비결과 창업자 야나이 다다시의 끊임없는 도전이 담긴 이야기입니다.

“실패와 좌절, 그리고 혁신을 통한 부활”—무기력했던 청년이 일본 최고의 부자가 되기까지의 여정은 단순한 경영서가 아닌 한 편의 흥미진진한 성장 드라마입니다. 가성비 좋은 기본템으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된 비결과 ‘정보 제조 소매업’이라는 혁신적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패션 산업을 어떻게 재정의했는지 생생하게 담아냈습니다.

당신 옷장 속 유니클로 한 벌의 탄생 뒤에 숨겨진 놀라운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시골 양복점 오고리상사가 글로벌기업이 되어 전 세계인에게 ‘라이프웨어’를 입히기까지 

관련 기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